부천성모병원 장례식장 마지막을 배웅해 드렸습니다. 지성상조 감사합니다.

2023. 9. 4. 17:26장례정보

하승구 팀장님 너무나 감사합니다.

저와 우리 가족은 지난 장례를 치르면서
지성상조와 특히 여러분의 지성상조팀에서 받은
지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1577-5424

 

 
어려운 시기에 우리를 도와주시고,
상조와 관련된 모든 절차를 친절하게
안내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

 
당신과  지성상조팀의 전문성과 섬세함 덕분에,
장례를 준비하고 치를 때 우리는 훨씬 덜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.
 
또한, 후불제 상조는 우리 가족에게
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
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처하면서도
금전적인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었습니다.
이러한 옵션을 우리에게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부천성모병원 장례식장은 편리한 위치에 있었고,
시설도 매우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.

1577-5424

 
조문객들도 편안한 분위기에서
조문을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.
 
이 모든 과정에서 하승구 팀장님의
지원과 도움은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.
장례를 준비하고 진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해 주셨고,

그로 인해 우리는 가장 어려운 시기에도
잘 준비된 상태에서 장례를 치를 수 있었습니다.
마지막으로, 하승구 팀장님과 지성상조 팀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우리의 어려운 순간을 돕고 우리 가족에게 힘을 실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,

1577-5424

 
 
저번에 진심으로 보내드렸어요.
그래서 좋은 곳으로 가실 수 있도록
모든 것이 순식간에 일어났기 때문에
이 상황을 지금은 부정하고 싶어요.
떠오르는 모든 것은 내 마음 뿐이에요.
언제든지 전화해도 당신이 받을 것 같아요.

1577-5424

 
만약 방문하면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을 거예요
. 당신이 나를 위해 준비할 거라고 생각했어요
눈앞에서 펼쳐지는 현실을 받아들이세요
나는 포트레이트 사진을
계속 바라볼 수밖에 없어요.
할 수 있는 일은 가슴을 꽉 쥐는 것뿐이에요.
하지 못했어요.
할머니의 죽음으로 가족 전체가 슬퍼해했어요

 
. 자신을 가두고 평생 고생하고 자녀들에게
이야기해야 했어요 왜냐하면 그들만이
, 나와 부모님이 그녀의 친척들은 할머니의 죽음을
애도하였어요. 그것은 부담스러웠어요.

1577-5424

 
하지만 당신에게 걱정을 끼쳐주고 싶어요
모두 함께 마음을 모아보자고요
안주인들을 환영하고 빈소를 지키자고요
다른 선택이 없었어요.
부천성모병원 장례식장 입구부터
화장장까지 예약부터 예약까지
모든 게 원활하게 장례가 진행되었습니다..
 
그래서 나는 어지러운 상황에서도
계획된 것처럼 어려움 없이 진행되었어요.
장례식이 진행되었어요.

 
슬픈 감정은 계속해서 들끓어오고
있어요 비록 전 세계가 어두운 구름으로
가득 찼더라도 당신을 편안하게 안내해
드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.
외롭게 느껴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요.
나는 당신을 잘 보낼 수 있었어요.
마지막으로 웃으면서 마지막으로 보내주는 것
사람은 이 땅에서 태어나 하늘로 돌아가요
돌아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,
오 마이 갓 내 유일무이한 어머니가
순식간에 사라졌어요.
 

1577-5424

 
사실 미래에서 살아가는 것에는
많은 의미가 있다고 느껴져요.
그것이 사라질 것 같았어요.
하지만 잘 보내주는 것도 중요해요.
그것은 복잡한 감정의 순간이었어요.
부천성모병원 장례식장에서.

 
무력한 모습을 계속 보면서
빈소를 지키면서 나는 늦게 깨달았어요.
현실을 직면하기로 결정했어요.
장례지도자는 계속해서 당신이 돌봐주셨기
때문에 한 발 한 발 차근차근 해결할 수 있었어요.
장례 준비에 관한 정보 하나하나 알아갈 수 있었어요.
 
어머니의 사망 소식 문자 메시지부터 다양한
서류 처리까지 그녀의 어머니는 매우 꼼꼼하게 돌봐주셨어요.
나는 그 순간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.
애도복을 입고 거기에 놓인 초상화 사진을 보며,
내 다리는 약해지고 할 수밖에 없어요.

 
내가 살아있어서 나를 탓했어요 하지만
나는 할 수밖에 없었어요.
 
당신은 나를 이 세상에 데려다주셨고
생명을 주셨어요 나의 삶을 가능하게 만들어 주신 분
이제 나는 이 세상에서 아닌 것 같아요 진실을
받아들이기 힘들었어요.
 
하지만 추억은 사라지지 않아요
나의 어머니를 회상할 수 있기 때문에
당신이 걸어가는 마지막 길은 슬퍼요.
 
마지막에 웃음을 참지 않고 나는 당신을
보내줄 수 있었어요.
 

지성상조 장점.

후불제 상조 시스템의 상호 이익 후불제
상조 시스템은 가족과 상조 회사 모두에게
상호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
 
이러한 이익은 다음과 같습니다:)
 
가족에게 이점: 금전적 부담 경감:
후불제 상조 시스템은 장례 비용을 미리
지불하지 않아도 되므로 가족에게 금전적인 부담을 줄여줍니다.

 
예상치 못한 비상 대처: 상조금을 미리 내지 않아도
되므로 급한 비상 상황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.
 
상조 회사에게 이점: 금전 유입 지연:
상조금을 지급받을 때까지 회사에게
금전이 들어오는 지연이 발생하므로
자금 유동성을 개선합니다.

 
고객 유치: 후불제 상조는 가족들에게
더 유연한 상조 옵션을 제공하므로 상조 회사의
고객 유치를 도울 수 있습니다.
 
후불제 상조 시스템은 이러한 이점을
통해 가족들이 장례 비용을 미리 계획하고 준비할 수
있는 유용한 옵션을 제공하고,
상조 회사에게는 장기적인 비즈니스 안정성을 제공합니다.

 

 

부천성모병원 찾아가는 길

부천종합운동장 건너편(주차장 출입구) ↔ 부천성모병원

1577-5424